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상품에 대한 문의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ECO_ISSUE 지금은 필환경시대 [ 에코버 ]
작성자 에코에이스 (ip:)
  • 작성일 2019-10-01 15:35:15
  • 추천 추천
  • 조회 35
평점 0점

안녕하세요.

ECOVER KOREA [ E.C.O.A.C.E ] 입니다.

요즘 우리는_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그리고 프리사이클링(PRECYCLING)을 거론하며 선순환 경제에 대해 논의 중입니다.

< 하면 좋은, 친환경 시대 개념을 넘어 반드시 해야 하는, 필 환경 시대 > 그 개념을 의식적으로 실천한다는 것,

필 환경은 환경 보호를 위한 마음가짐을 넘어서서 자연과 동물 그리고 재활용까지 일상 속 사소한 습관을 모두 포괄한 의미로 이제는 스스로 살아남기 위해 우리가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책임을 말합니다.

2018년 "포브스"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소비자의 91%가 기존 구매 제품보다 좀 더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는 소비자가 단순 구매를 위한 위치에서 벗어나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있는 브랜드를 지원하는 동시에 그들의 성장을 위한 후원자의 입장을 취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2019년 우리는 더는 마트에서 무분별하게 비닐봉지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직접 가져온 장바구니나 폐 종이박스를 이용하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그렇다면 에코버는 무엇을 할까요 ?


영국 런던의 코벤트 가든에 등장한 쓰레기 카페의 손님들은 쓰레기로 음식값을 지불합니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또다시 재활용하는 ECOVER 카페는 에코버의 브랜드 미션을 담은 공간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기업은 더더욱 친환경 트렌드를 외면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과거보다 더욱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후속 세대를 생각하는 선한 기업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경쟁보다 공정한 배려가 있는 정책으로 환경과 건강 그리고 안전한 삶을 지향해 나간다면 SNS 등 각종 매체 마케팅보다 더 큰 소비 동기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환경친화적 소비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닙니다.

우리가 직접 친환경 키워드의 주인이 되어 그야말로 필 환경해야만 하는 시대입니다.

에코버는 필 환경 트렌드를 누구보다 적극 지지하며 언제나 그랬듯이 여러분과 함께함을 약속합니다.










- E.C.O.A.C.E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0 / 200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